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가입조건 및 신청방법

금리가 무려 10%인 적금이 나왔습니다. 바로 우체국과 신한카드가 협업하여 만든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입니다. 이 상품은 최대 연 이자율이 10.15%로 다른 은행들에 비해 상당히 높은 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이벤트 참여해서 금리10.15% 혜택을 받으세요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이란?

우체국과 신한카드에서 매년 시행하는 적금으로 우체국 최대 3.15%금리에 신한카드 특별리워드 7%를 합하여 최대 10.15% 금리가 적용된 적금입니다. 단, 신한카드 6개월 사용이력이 없어야 하며 이벤트 대상 카드를 발급 후 가입월 + 1개월동안 15만원 가입 다다음달에 15만원이상 카드 이용을 하여야 특별리워드가 지급됩니다.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가입조건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은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2022년 우정적금 가입 대상자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우정적금은 자유적립식 예금으로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납입금액은 최대 3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2023년 8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4개월간 진행되니 대상이 되시는 분들은 응모하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적용 금리

신한카드 특별리워드 적용 조건

신한카드 특별리워드를 받기위해서는 기존 우정적금에 가입한 적이 없고 6개월간 신한카드 사용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신한카드 이벤트페이지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대상카드를 보유하여야 합니다. 아래  대상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위 대상카드로 적금 가입월+ 1개월동안 15만원이상, 적금 가입월 다다음 달에 15만원 이상 총 30만원 이용하시면 특별리워드가 적용됩니다. 특별리워드는 적금 납입금액과 기간에 따라 이자율 형태로 계산되며 적금 만기일 다음달 15일에 신한카드 결제계좌로 지급됩니다.

신한카드 특별리워드 제외대상

대상카드로 30만원 미사용하거나 신한카드 다른 이벤트에 응모하여 1년 내 혜택받은 이력인 있는 경우 또는 적금 만기 전 대상카드를 해지하거나 다른카드로 교체 이용정지되는 경우 특별리워드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신청방법

  1.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이벤트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눌러 응모해 줍니다.
  2. 본인인증 후 이벤트코드를 문자로 받는다
  3. 이벤트코드를 가지고 우체국 우정적금 상품에 가입을 합니다.
  4. 특별리워드를 받기 위해 대상카드로 실적조건을 충족한다.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가입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금리가 다른 은행에 비해 꽤나 높은 상품이기 때문에 대상이 된다면 꼭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