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통신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을 통해서 한도를 받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 우리은행 통신사 비상금대출은 통신정보를 활용한 신개념의 비상금 대출입니다.

서울보증보험을 통한 비상금대출을 신청했다가 거절 되신분들이 신청하시면 괜찬은 상품입니다.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직장, 소득을 따지지 않고 대출이 가능하기때문에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대출 형식으로 만기일시상환 방식의 대출입니다. 최대 300만원의 대출이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우리은행 통신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통신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통신사 비상금대출은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해 개인의 신용을 평가하여 통신등급을 나누고 통신등급을 통해서 대출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통신 신용등급은 통신 3사인 SKT, KT, LG U+를 이용한 고객이면 누구나 통신등급이 나오고 통신등급을 통해서 최대 300만원까지 비상금대출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통신사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을 이용하기 때문에 SMS를 통한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이 안될시 대출신청이 안됩니다.

대출조건 통신3사(SKT,KT,LGU+) 이용고객이며 CB 1~6등급 구간이면 누구나 신청가능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1년(12개월)
대출금리 최저 7.01%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

우리은행 통신사 비상금대출은 직장, 소득을 따지지 않으며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의 통신사(SKT, KT, LGU+)를 이용하는 고객이며 외부신용등급이 1~6등급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외부신용등급이나 내부 신용등급 및 연체이력 등에 따라 대출 취급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대출한도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통신등급에 따라서 한도가 부여되며 한도안에서 자유로이 빼서 쓸수있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입니다. 중도 상환시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1년 12개월이며 통장대출 형식의 한도거래대출로 대출기간내에는 자유로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기시 통신등급에 때라 연장이 가능하며 만기연장시 금리는 변동됩니다.

대출금리

  • 기준금리 : 3.59%(12개월)
  • 가산금리 : 3.92%
  • 기본금리 : 기준금리 + 가산금리 = 7.51%
  • 우대금리 : 0.50%
  • 최저금리 : 기본금리 – 우대금리 = 7.01%
  • 최고금리는 연체이자율 포함해 연 12% 이며 연체이자율은 적용금리 + 연 3%로 최고 연 12%입니다.
  • 우대금리 : WON뱅킹 매월 1회 이상 로그인시 연 0.2%, 대출 미보유 고객 우대금리 쿠폰으로 연 0.3%
기준금리 가산금리 기본금리 우대금리 최저금리
3.59%(12개월) 3.92% 7.51% 0.50% 7.01%

 

상환방법

우리은행 통신사 비상금대출은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통장대출 형식의 한도거래대출 입니다. 마이너스대출으로 계약기간 안에는 자유로이 사용이 가능하고 만기시 일시상환하면 됩니다.

 

우리은행 통신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은 통신사를 통한 대출이기 때문에 모바일로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PC홈페이지에서는 상담신청만 가능하고 모바일 우리은행 앱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홈페이지와 모바일 주소를 남겨놓았으니 그쪽으로 접속하시면 바로 비상금대출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 PC 우리은행 통신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 모바일 우리은행 통신사 비상금대출 신청 바로가기

 

비상금대출은 우리WON뱅킹 앱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기때문에 앱이 안깔아져 있다면 앱을 먼저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후 계좌 1개가 필요하니 계좌 개설까지 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 우리WON뱅킹 다운로드

👉🏼앱스토어 우리WON뱅킹 다운로드

 

1. 위 모바일 우리은행 통신사 비상금대출 신청 바로가기로 접속하면 바로 우리 비상금대출 화면이 나옵니다. 오른쪽 아래 대출신청을 눌러줍니다.

 

2. 적합성 적정성 체크리스트를 작성해 주세요. 후견인, 대출용도, 총자산, 부채, 연소득, 고정지출, 신용점수, 변제방법을 작성하시고 다음을눌러줍니다.

3. 개인정보 확인 후 한도조회 후 신청하기를 눌러주시면 신청이 완료되고 한도금액이 신청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다른 대출정보 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및 신청 이자 내는법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상환 신청방법 정리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 무직자 신청방법 정리

👉🏼농축협 nh콕 비상금대출 조건 금리 신청방법